4월 12일 MLB 애리다이 vs 밀워브루
작성자 정보
- 먹튀수호대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 조회
- 목록
본문
#선발 투수
AZ : 에두아르도 로드리게즈(1패 6.10)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6일 워싱턴 원정에서 5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로드리게즈는 좋을때의 모습을 전혀 찾지 못하고 있는 중이다. 게다가 원래 홈에서 부진했던 투수인 만큼 반등을 기대하기 어렵다는게 애리조나의 고민이 될수 있다.
MIL : 호세 퀸타나가 시즌 첫 메이저리그 등판에 나선다. 작년 메츠에서 10승 10패 3.75의 성적을 남긴 퀸타나는 그야말로 안정감의 극의를 보여준 투수라고 해도 좋을듯. 변수는 역시 야간 경기 약점이 있다는 점인데 이번 경기에서 그 점이 문제가 될수도 있다.
선발 : 막상막하
불펜진
AZ : 브랜든 파트의 6이닝 쾌투 이후 3이닝을 삭제해버렸다. 주력 투수들이 아닌 빅스와 자비스가 이런 모습을 보여준건 팀에게 도움이 되는 부분. 시간이 갈수록 불펜이 조금씩 좋아지는 느낌이 올 정도다.
MIL : 프리스터의 5이닝 1실점 투구 이후 3이닝 6실점. 그것도 승리조라고 할수 있는 애브너와 페이앰프스가 와르르 무너져버렸다. 0.2이닝 5실점으로 무너진 조엘 페이엠프스는 어느새 방어율이 16.88이 되었다. 7경기중 5경기는 무실점, 2경기는 각각 5실점. 감독의 머리가 아플 것이다.
불펜 : 그래도 막상막하.
타격
AZ : 볼티모어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홈런쇼를 펼쳤다. 홈런 4발 포함 9득점. 그중 홈런으로 올린 점수는 5점이었다. 12타수 2안타의 부진한 득점권 성적은 홈런으로 다 커버했다. 코빈 캐롤의 장타력은 살아났고 드디어 조쉬 네일러가 홈런을 때려낸게 반가울 것이다.
MIL : 펠트너와 버드 상대로 단 2점. 1,2차전에서 폭발했던 타격은 3차전에서 완벽하게 가라앉아 버렸다. 단 4안타에 그친것도 문제고 13타수 1안타의 괴멸적인 득점권 성적도 문제다. 스윕의 찬스를 타자들이 날려버린 셈. 문제는 이 흐름을 안고 산을 내려간다는거다.
타격 : 애리조나의 우위.
승패 분석
로드리게즈는 선발로서 기대가 대단히 힘든 투수다. 특히 홈 경기 문제는 크게 불거질수 있는 부분. 그러나 퀸타나 역시 야간 경기가 아쉽고 무엇보다 밀워키는 산에서 내려온 후유증이 있다. 거기에 전날 불펜이 무너졌다는 점은 이번 경기에 악영향을 미칠 것이다. 홈의 잇점을 가진 애리조나가 신승을 거둘 것으로 본다.
예상 스코어 4:3 애리조나 승리
승1패 : 1
언더 오버 : 언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