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5일 18:30 KBO 키움 : NC
작성자 정보
- 먹튀수호대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57 조회
- 목록
본문
◈키움
장재영(2패 5.23)이 데뷔 첫 승에 재도전합니다. 23일 두산과 홈 경기에서 5이닝 1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장재영은 KIA전 1이닝 투구후 노게임이 선언되는 바람에 휴식을 취한 바 있습니다. 최근의 장재영은 의외로 쉽게 공략할수 없는 투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NC의 투수진을 무너뜨리면서 8점을 득점한 키움의 타선은 홈 경기에서 좋은 집중력을 보여주었다는 점이 긍정적인 부분입니다. 특히 NC의 불펜 상대로 4점을 득점했다는게 포인트입니다. 3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계속 이런 모습이 나와줘야 합니다.
◈NC
에릭 페디(11승 1패 1.61)를 내세워 연패 저지에 나섭니다. 28일 두산 원정에서 6이닝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페디는 현재 등판한 9경기 연속 승리를 이어가는 중입니다. 키움 상대로 홈과 원정 모두 승리를 거두었는데 원정에서 홈런 1발로 2점을 내준게 조금은 아쉽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안우진 공략에 나름대로 성공하면서 4점을 득점한 NC의 타선은 이후 키움의 불펜 공략 실패가 그대로 패배로 이어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특히 조금이라도 대비가 되어 있지 않는 순간 막히는 경우가 일상다반사가 되어가는 듯합니다. 6.1이닝동안 4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역시 이 팀 최대의 약점일 것입니다.
◈코멘트
최근 NC의 타격은 기복이 조금 심한 편입니다. 장재영 상대로 의외로 고전할 가능성이 높은 편입니다. 그러나 페디 역시 쾌투를 해줄수 있는 투수라는 점은 변함이 없습니다. 결국 불펜 대결 가능성이 매우 높은데 최근 접전에서 NC의 불펜은 매우 흔들리고 있고 결국 이 점이 승부를 가를 것입니다. 뒷심에서 앞선 키움이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키움 승
[[핸디]] : 키움 승
[[U/O]] : 언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