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1일 18:30 KBO SSG : 두산
작성자 정보
- 먹튀수호대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61 조회
- 목록
본문
◈SSG
이건욱(3.60)이 시즌 두번째 선발 마운드에 오릅니다. 5일 KIA와 홈 경기에서 1이닝 2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이건욱은 투구의 기복이 꽤 심한 특징을 드러내는 중입니다. 두산 상대로 원정에서 1이닝 무실점 투구를 하긴 했지만 선발 이건욱은 그다지 좋은 선택이 아닐 것입니다. 일요일 경기에서 페냐의 투구에 막히면서 3안타 무득점 완봉패를 당한 SSG의 타선은 최근 선제점을 내줬을때 타격까지 무기력해지는 문제점을 드러내고 있는 중입니다. 홈 경기에서 반등할수 있느냐가 관건이 될듯합니다. 2.2이닝동안 4실점을 허용한 이로운은 고졸 신인의 한계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두산
김동주(2승 4패 3.31) 카드로 9연승에 도전합니다. 5일 삼성 원정에서 4.1이닝 2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김동주는 부상 회복에서 아직 완벽하지 않았다는게 보여진바 있습니다. 이번 시즌 SSG 상대로 첫 등판인데 페이스를 회복하느냐가 관건이 될 전망입니다. 일요일 경기에서 키움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홈런 2발 포함 9점을 득점한 두산의 타선은 전반기 막판에 타격감이 급격하게 올라오고 있는 중입니다. 원정에서도 이 기세가 이어질 가능성을 무시할수 없는 편입니다. 4이닝을 무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이런 경기에서까지 이영하의 2이닝과 최승용의 1이닝 투구가 나와야 하는지 조금 의문입니다.
◈코멘트
선발의 높이만 놓고 본다면 역시 김동주가 우위에 있습니다. 그러나 이번 시리즈는 양 팀 모두 불펜을 올인할수 있는 시리즈일듯합니다. 하지만 최근 SSG의 불펜이 꽤 흔들린다는 점이 결국 승부를 가를 것입니다. 기세에서 앞선 두산이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두산 승
[[핸디]] : +1.5 두산 승
[[U/O]] : 9.5 오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