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프로야구】05월24일 키움 vs kt 한국야구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작성자 정보
- 먹튀수호대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0 조회
- 목록
본문
선발 투수
키움 : 조영건(2패 6.34)이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18일 NC 원정에서 5이닝 무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조영건은 드디어 선발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그러나 이번 시즌 홈 경기가 워낙 좋지 않다는 문제가 있고 낮 경기 역시 제구가 문제가 될수 있다.
KT : 엔마누엘 데 헤이수스(2승 4패 2.81)가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18일 LG 원정에서 6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헤이수스는 5월 3경기 모두 극도의 부진이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4월 18일 키움 원정에서 4.2이닝 3실점으로 좋지 않았다는 점 역시 불안 요소일 것이다.
선발 : KT의 미세 우위
불펜진
키움 : 김윤하는 결국 5.2이닝 5실점으로 도로 김윤하가 되어 버렸다. 투수 교체 타이밍을 놓친 키움 코치진의 미스라고 할수 있을듯. 직후 등판한 원종현이 분식 회계 포함 2실점을 허용하면서 완전하게 경기는 넘어가버렸다. 이 팀은 이길 생각이 없는것 같다.
KT : 오원석은 5이닝 3실점으로 최근 투구 중 가장 아쉬운 모습이 나왔다. 이후 4이닝을 2실점으로 막은건 그다지 좋은 소식이 아닐듯. 특히 마무리 박영현의 실점이 아쉽다. 지금의 박영현이라면 퍼펙트 세이브라도 했어야 했다.
불펜 : KT의 우위
타격
키움 : 오원석과 KT의 투수진 상대로 카디네스의 2점 홈런 포함 5점. 12개의 안타가 나왔다는 점은 나름 만족스러운 부분일지도 모른다. 카디네스의 홈런이 어느 정도 타선을 깨웠다고도 할수 있는 부분. 남은 경기에서 반등도 기대해볼법 하다.
KT : 5회까지 끌려가다가 6회에 대폭발하면서 단숨에 7점을 올렸다. 원정에서 한번 터지면 미친듯이 터지는 이 팀의 특징이 여실히 드러난 셈. 원정에서 한번 감을 잡은 타선이라면 남은 시리즈 내내 위협적일 것이다.
타격 : KT의 우위
승패 분석
최근의 헤이수스는 빈 말로도 투구가 좋다는 말은 할수 없는 상황이다. 이번 경기 역시 반등이 쉽지 않을듯. 허나 조영건 역시 홈 낮 경기의 호투는 기대하기 어려운 투수임에 분명하다. 중후반이 중요한 경기지만 이 부분에 있어선 분명히 KT가 더 나은 편이다. 집중력에서 앞선 KT가 신승을 가져갈 것이다.
※ 잡자 3줄요약
예상 스코어 6:5 KT 승리
승1패 : 1
핸디 : 키움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SUM : 홀
5이닝 승패 : KT 승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