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B프로야구】05월06일 세이부 vs 소프트뱅크 일본야구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작성자 정보
- 먹튀수호대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0 조회
- 목록
본문

선발 투수
세이부 : 우에다 타이가(1.69)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4월 17일 오릭스 원정에서 5.2이닝 2실점 투구를 한뒤 1군에서 말소되었던 우에다는 오래간만에 선발 찬스를 받고 올라온 상황. 작년 소프트뱅크 상대로 홈에서 2이닝 2실점을 조금 아쉬웠는데 낮 경기 투구가 좋은 투수라는 점에 승부를 거는듯 하다.
소프트뱅크 : 리반 모이네로(2승 1.95)가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29일 닛폰햄과 홈 경기에서 7이닝 1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모이네로는 6회까지 잘 던지다가 7회에 제구가 흐트러진 모습을 보여준바 있다. 작년 세이부 상대로 4승 0.78로 압도적으로 강하기도 했고 베루나 돔에서 3승 0.56의 투수인지라 기대를 걸어도 좋을것 같다.
선발 : 소프트뱅크의 우위
불펜진
세이부 : 와타나베 유타로의 7이닝 2실점 투구 이후 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냈다. 특히 8회말 만루의 위기를 무실점으로 막아낸건 다행스러운 부분. 어찌됐든 주력 불펜의 소모는 없었다는게 다행일 것이다.
소프트뱅크 : 오오츠는 4이닝 무실점으로 기대치에는 조금 못미치는 투구를 해줬다. 그러나 이후 투수들이 5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내면서 승리의 기반을 다지는데 성공했다. 2이닝을 버텨준 마츠모토 하루는 오래간만에 제 역할을 해낸셈. 다윈존 페르난데스의 퍼펙트 이닝이 가장 반가운 소식일수도 있다.
불펜 : 소프트뱅크의 미세 우위
타격
세이부 : 오오츠 상대로 무수한 찬스를 날려버리더니 결국 9안타 2볼넷 완봉패를 당하고 말았다. 2회와 4회, 5회, 8회의 실점을 모조리 날려버린건 홈에만 돌아오면 떨어지는 타격감을 제대로 보여주는 모습일듯. 큰 것 한 방이 필요한데 날려줄 타자가 적다.
소프트뱅크 : 찬스를 계속 날려버리더니 결국 6회초 야마카와 호타카의 2점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 되었다. 5회와 8회의 찬스를 살리지 못한건 아쉬움이 많이 남는 부분. 워낙 부상자가 많아서 1.5군 레벨의 라인업인데 그 영향도 무시하지 못할 것이다.
타격 : 막상막하
승패 분석
와타나베 유타로는 또다시 소프트뱅크의 저주에서 벗어나지 못했다. 그나마 다른 점이라면 이전보다는 잘 막았다는 점이고 소프트뱅크의 경기력이 매우 좋지 않다는 점일듯. 그러나 모이네로 역시 세이부 상대로 압도적으로 강한 투수고 우에다는 아무래도 이닝 소화력이 상당히 아쉽다. 선발에서 앞선 소프트뱅크 호크스가 승리를 가져갈 것이다.
※ 잡자 3줄요약
예상 스코어 3:1 소프트뱅크 승리
승1패 : 소프트뱅크 승리
핸디 : 세이부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SUM : 짝\ufef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