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B프로야구】04월11일 히로시마 vs 요미우리 일본야구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작성자 정보
- 먹튀수호대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 조회
- 목록
본문

\ufeff선발 투수
히로시마 : 모리시타 마사토(1승 1패 1.20)가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4일 DeNA와 홈 경기에서 8이닝 4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모리시타는 두 번의 홈 경기에서 상당히 좋은 투구를 보여준바 있다. 작년 요미우리 상대로 부진했지만 금년은 조금 다른 모습을 보여줄수 있을 것으로 본다.
요미우리 : 토고 쇼세이(1패 5.63)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4일 한신과 홈 경기에서 3이닝 3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토고는 개막전부터 이어진 부진에서 헤어나오질 못하고 있다. 특히 잘 던지다가 한순간에 와르르 무너지는 문제를 드러내고 있는데 작년 히로시마 상대로 매우 강했다는 점에 그나마 승부를 걸어야 한다.
선발 : 히로시마의 미세 우위
불펜진
히로시마 : 타마무라 쇼고의 7이닝 1실점 쾌투 이후 4명의 투수들이 4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냈다. 특히 마무리 쿠리바야시 료지가 사요나라 위기를 막은게 컸다. 역시 토마스 한 대신 시마우치를 넣으니 불펜에 안정감이 생겼다.
요미우리 : 야마사키 이오리의 8이닝 투구 이후 3실점. 이즈미 케이스케의 3점 피홈런은 결국 라이델 마르티네즈를 소환하는 사고를 치고야 말았다. 그나마 다음날이 쉬는 날이기에 망정이지 불펜 소모도가 확 올라갈 뻔했다.
불펜 : 현재로선 막상막하
타격
히로시마 :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오노 유다이의 투구에 철저하게 막혀 있다가 주니치의 불펜을 공략하면서 2점을 올렸다. 최근 들어서 후반 경기력이 조금 좋아졌다는건 반가운 부분일듯. 특히 원정에 비해 홈 경기 득점력이 좋다는건 분명한 강점이 될수 있는 포인트다.
요미우리 : DeNA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홈런 4발 포함 6점을 올렸다. 확실히 홈에 비해 원정 경기력이 더 좋다는건 부인할수 없는 현실이 되어가는 중. 트레이 캐비지 영입은 현재까지 대성공이다.
타격 : 막상막하. 두 팀 모두 터지면 무섭다.
승패 분석
요미우리는 주말의 좋지 않은 분위기를 주중 시리즈를 통해서 떨쳐냈고 히로시마는 원정에서 투수들이 제 몫을 해내면서 좋은 결과를 낳았다. 두 팀 모두 상당히 붐업된 상황에서 경기를 한다고 말할수 있을듯. 그렇지만 모리시타가 홈에서 상당히 좋은 페이스를 이어가는데 반해 금년 토고의 출발은 최악이라는 표현이 어울리는 편이고 이 차이가 결국 승부를 가를 것이다. 선발에서 앞선 히로시마 토요 카프가 승리를 가져갈 것으로 본다.
※ 잡자 3줄요약
예상 스코어 4:2 히로시마 승리
승1패 : 히로시마 승리
언더 오버 : 오버